야음동점핑운동 더블핏 살빼기에 최적화!!

야음동점핑운동 더블핏 살빼기에 최적화!!






여기는 제가 요즘 풀 빠져서 운동하고 있는

야음동점핑운동 하는 더블핏입니다.



이전에 운동이라는것과는 담 쌓고 지냈으며

가장 많이 하는 운동이 바로 손가락 운동이였으나

요즘에는 마음을 고쳐먹고


몸을 써보기로 결심!!!




어떤 운동이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점핑이 대세길래


찾아가서 상담을 먼저 했답니당! ㅋㅋ










제가 상담하러 갔을때 한창 운동이 진행되고 있었고

음악소리도 크고 신나게 뛰는 모습이




너무 즐거워보였어요//




그래서, 나도 완벽하게 다 따라할 수는

없겠지만 반타작은 할 수 있겠다 싶어서

결심하고 시작했답니당!









야음동점핑운동 장점은 

다른 센터에서는 인바디를 처음 갈때 한번 재주고

원하는 사람만 그 이후에 재도록 한다던데



여기는 코치분들이 관리를 너무 잘 해주셔서

매주 정해진 날짜에 꼭꼭 재도록 해주시니까



자극도 받고 많이 먹지 않으려고 노력하게되구요.

또 점핑도 더 자주 나오게 되다보니까 




감량효과가 참 큰것 같아요!!








방송에도 많이 나와서 대세 운동이던데

제가 상담받고 다니고 있는 더블핏도


울산MBC에 방송이 된 곳이더라그용//



역시 울산남구대표점핑센터 위엄이 ㅎㅎㅎ



회원들도 많고 다들 퐈이팅이 넘치셔서

운동하는 동안에 저도 즐겁게 운동할 수 있어서

너무 즐겁고 좋은것 같아용!








개인파일을 만들어서 내 몸상태 변화에 대해서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때때로 너무 지쳐서 운동하기 싫다가도

반겨주시는 코치님들 덕분에 


빠지지않고 가고있답니당////





여름휴가 전에 살빼고 싶으시다면 

저랑 같이 운동합시다앗!!!!